메이크업

사탕보다 달콤한 화장품

 

얘들아 앗뇽~ 핫새언니얌
곧 화이트 데이얌 ㅇ.ㅇ


그래 난 사탕은 못 받지만
사탕같이 달콤한 화장품은 살 수 있지!
(음ㅠㅠ?)

오늘은 핫새처럼 외로운 화이트데이를
보낼 친구들을 위해
사탕보다 더 달콤한
화장품들을 소개하도록 하지!! 뜨앗 이거슨!!!!
막대기 모양에서 싱크로율이 좀
떨어지긴 하지만 츄파춥스 캔디 글로스야!

사탕 부분은 완전 똑같징 *0*
실제 츄파춥스 맛 별로 다 있다는!!! 이건 컵케익 모양의 립밤 ㅎ_ㅎ
식사 후 디저트 대신 발라주긔~
(요건 칼로리가 없단다.. 흙) 출시했을 때 코스메 쇼크 받을 뻔 했던
더샘 초코파이 핸드크림 ㅋㅋㅋㅋ
이건 진짜 그냥 똑같이 생겼오….
보기만 해도 먹고 싶어지는
초콜릿 모양의 패키지 !!!
섀도우 하나하나가
연결되고 분리된대ㅋㅋㅋ 넘나 귀엽

다음은 너무나 사랑스러운
록시땅 배쓰 큐브!!
이건 선물하기도 너무 예쁘겠다 ㅠㅠ
여행갈 때도 하나씩 가져가기 편할 것 같고!

그리고 핸드크림계의 크나큰
파장을 일으켰던
스킨푸드 구미 베어 핸드크림!
넘 귀여워서 깔별로 사고 싶은 마음♥

마지막으루
잇츠스킨 마카롱 립 앤 치크!
패키징도 진짜 마카롱 같지? ㅎㅎ
선물 받으면 기분 좋을 듯 >_<

동네 사람들!!!!!!!!!!
화이트데이가 모죠!!!??

..핫새는 달콤한 화장품들을 보며
이렇게나마 위안을…ㅎㅎ핳
여러분도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었길 바라며 ㅠ★

댓글 한 개

Leave a Respo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