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두피를 살려야 모발도 산다! 두피 관리 아이템 5

환절기라 그런지 문제성 두피는

각질의 존재감을 어필하고

트러블도 하나 둘 솟아나고 ㅜㅜ 가렵고..

민감성/문제성 두피, 탈모, 손상모를 고민하는 사람들

모두 관심을 가져야할 곳, 바로 두피!

가렵고 트러블나는 민감성, 문제성 두피는

말할 것도 없고

탈모와 손상모가 고민인 사람들도

‘모발이 뿌리내린 곳은 두피’임을 알고

모발에 신경쓰는 것 반만이라도 투자해서

 두피를 관리할 것을 추천해!!

그래서 오늘은 헤어 살롱에서 전문적인

관리를 받지 않아도 건강한 두피를 가꿀 수 있는

홈 케어 아이템들을 소개할게!

두피 열감은 탈모로 이어지는 거 알고 있어?

폭풍 과제, 폭풍 업무하는 중에 두피를 만져보면

두피가 뜨거워져있는 걸 느낄 수 있는데,

그 때 필요한 아이템이 바로

에뛰드하우스 두피 쿨링 에센스!

10~15번 정도 제품을 흔들어주고

두피에 지압헤드를 밀착한 후 적당한 압력을 가해주면 치이익!!! 하고 시원한 두피 에센스가 나와

냉동실에 들어갔다가 나온 것 처럼 엄청 시원 *0*

정신이 번쩍 들고 리프레시 되는 느낌이지 ㅎㅎ

다만 두피에 상처가 나 있다면 오히려

자극이 될 수 있으니 자제할 것 !

다음은 두피와 모발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트리트먼트, 러쉬 루츠!

민트 성분이 들어 있어서 두피 쿨링에 효과적이야.

이것도 마찬가지로 엄청 시원~

제형이 정말 독특한데, 뭔가 밀가루 반죽 같아

사용법은 두피부터 시작해서 모발 끝까지

발라주고, 두피를 15~20분간 마사지 해주면 돼!

샴푸 전에 마른 상태에서 사용하고,

사용한 후에는 샴푸로 씻고 모발을 부드럽게 하는

트리트먼트로 마무리해주는 것도 굳!

다음은 두피용 샴푸 라우쉬 샴푸!

요즘 많이 보이는 제품이야. 근데 가격이 ㅎㄷㄷ..

비싼 가격 만큼 사용감은 좋더라구ㅋㅋ

두피가 청결해진 느낌이 확 들고,

두피 가려움도 줄었어!

점도가 묽어 두피 구석구석까지

샴푸가 고루 퍼져서 거품 내기가 편했고

바다에 온 것 같은 향이 상쾌~^0^/

마지막으로 집에서도 두피 집중 케어할 수 있는 제품, 얼라이브랩 오투 스칼프 앰플!

샴푸로도 해결되지 않는 두피 트러블과 가려움을

개선해주고 민감하고 열 감있는 두피를 진정시켜줌!!

성분들이 순해서 에디터처럼

민감한 두피들도 사용할 수 있어ㅎㅎ

물 같은 액체인데 입구가 좁아서 두피 사이사이에

 쉽게 도포할 수 있어~!

깨끗한 두피에 가르마를 따라 골고루 발라주고

손가락 끝으로 가볍게 마사지해서 흡수시켜줘!

이 앰플은 염색할 때도 사용할 수 있어

염색할 때 두피가 자극 받고 따끔거리는데

이 앰플을 염색 전에 사용하면

앰플이 염색하는 동안 따가움도 줄여주고

두피 보호도 해줌!! 염색할 때마다 따가움에

고통받는 에디터는 완전 감사한 제품 ㅎㅎㅎ 

일주일간 두피케어 제품들을 사용해줬더니

트러블 없이 건강한 두피로 거듭난 에디터!!

환절기임에도 불구하고 두피 긁는 횟수가

정말 현저하게 줄어듦!!!

머리 말릴 때 빠지는 머리카락 갯수도 줄어듦!!

(ㅠㅠ 감격.. 역시 관리하기 나름)

에디터 생각에는 피부보다 특히 헤어와 두피가

관리하고 안 하고에 따라 그 차이가 큰 것 같아.

그럼 꼭 지금부터 두피 케어 시작해서

문제성 두피, 탈모, 손상모에도 더 나은 효과 보기를!!

Leave a Response